할인 상품은 아니지만 치루트 재고가 있는걸로 확인되는데 교환이 안된다니 무슨 말이죠?
그리고 패키지 상태가 이러면 그리고 그걸 인지하고 있었다는걸로 보이는데 그러면 미리 상품에 고지를 하든지 해놓는게 정상이 아닐까요? 판매자님께서는 물건 사실때 이와 같은 상황에 그러면 ' 아아 그렇구나 ' 하고 넘어가실 건가요?
패키지파손이 배송중에 일어났다면 몰라도 처음부터 패키지 파손상태의 물건을 판매하신건데 너무 당당하시네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수령하신 제품박스가 눌림이 있었다니 죄송합니다.
제가 포장할 때 미처 확인하지 못한 거 같습니다.
제조사의 a/s정책상 패키지 파손은 a/s 대상이 되지 않기도 하지만
현재 교환해드릴 수 있는 제품도 없어서 요청하신 교환에 대응해 드릴 수 없는 점 죄송합니다.
핫토이 A/S정책확인
사전에 확인이 되었다면 제품페이지에 공지를 했어야 마땅할텐데, 미처 확인하지 못한 부분이라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금 가능한 것은 제품을 오픈하지 않으셨다면 반품하신 후 환불이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반품을 희망하시면, 저희가 로젠택배를 통해 반품신청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이거 박스 상태가 왜 이런가요? 교환 부탁드립니다.
택배상자도 멀쩡하고 포장도 매우꼽꼼히 되어있었고 완충재도 잘들어있었네요 배송중 문제는 아닌거 같고 원래부터 이런 상품인거 같네요.
교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