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예약상품은 사전에 안내드린대로 예약 후 7일 경과시 취소 및 교환이 어려운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제품을 인수하실 사정이 안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 하신 후 양도를 적극 고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양도방법안내
양도가 어려우신 경우, 10%를 위약금 처리 후 나머지 환불 가능한데
고객님 구매내역을 살펴보니, 전액카드 결제 하신 것으로 확인 되어
19,000원을 저희 계좌에 입금해 주시면, 카드전액을 취소 시켜드리는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할 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는 서로 부담스러운 일이오니 양도를 적극 고려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기다리다 취소합니다 /취소 경로는 어떻게 하죠?
고객님
요청하신 취소건 바로 카드 취소 진행해 드렸습니다.
다만, 카드사 내부 절차상 다소 시간이 필요할 수 있사오니
추후 카드사를 통해 취소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물론, 저희도 확인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