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감사합니다.
신제품 예약이 어려운 이유는 신용카드사와 쇼핑몰을 연결해 주는 PG사가 있는데
PG사에서 잦은 민원을 이유로 3개월이상 예약기간이 남은 제품에 대한 판매금지를 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일, 예약기간이 3개월이상인 제품을 쇼핑몰에 업로드하면, 카드결제 서비스와 정산을 중단한다고 해서
현재 예약상품 판매가 중단된 상황입니다.
고객님 구매내역을 살펴보니, 현재 2가지 예약상품이 남아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데
아직 출시전 상품들이고, 입고에는 큰 문제가 없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아직 예약걸어놓은 건들이 있는데
신제품 업데이트가 오랫동안 안되는데
괜찮나 걱정되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