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고객 여러분이 운영자에게 질문 및 의견을 올리는 곳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신제품 업데이트 안되는 이유가 있나요?
작성자 하비박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7-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감사합니다.

신제품 예약이 어려운 이유는 신용카드사와 쇼핑몰을 연결해 주는 PG사가 있는데

PG사에서 잦은 민원을 이유로 3개월이상 예약기간이 남은 제품에 대한 판매금지를 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일, 예약기간이 3개월이상인 제품을 쇼핑몰에 업로드하면, 카드결제 서비스와 정산을 중단한다고 해서

현재 예약상품 판매가 중단된 상황입니다.


고객님 구매내역을 살펴보니, 현재 2가지 예약상품이 남아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데

아직 출시전 상품들이고, 입고에는 큰 문제가 없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아직 예약걸어놓은 건들이 있는데

신제품 업데이트가 오랫동안 안되는데

괜찮나 걱정되서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tnasaeng 2023-07-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답변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