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고객 여러분이 운영자에게 질문 및 의견을 올리는 곳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하비박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0-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
안녕하세요?
고객님

교환이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토요일날 반품이 완료 된 것으로 나온다면
아마, 택배기사님이 캐비넷에 넣어 놓고 말씀을 안하신거 같습니다.
내일, 확인한 후에 바로 교환제품으로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이 지연된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제품 교환 요청을 한 뒤 왕복 배송비 입금했고

해당 제품은 수거 후 토요일날 반품 완료가 뜹니다.

교환받을 제품은 언제쯤 배송되는지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