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고객 여러분이 운영자에게 질문 및 의견을 올리는 곳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작성자 하비박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9-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감사합니다.
먼저 주문 하신 제품의 출시가 지연되고 있어 죄송합니다.
현재 이 제품은 제조사 사정으로 출시가 지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품이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부분이 많고, 제조사에서 예상보다 많은 주문이 들어와서 일정이 지연되는 거 같습니다.
이는 저희 뿐만 아니라 세계 공통으로 지연되는 상황이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현재 제조사나 거래처 조건상에서는 입고예정일로부터 3개월 지연되는 경우 환불을 보장하는 규정은 없습니다.
이점 다시한번 참고 부탁드리며, 제품이 출시가 되지 않는 일은 없사오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 구매가 어려우신 경우는, 양도를 적극 고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양도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추후 입고 관련 구체적인 정보가 나오는 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비박스 배상.

[ Original Message ]
(예약마감) 범블비(Bumblebee) 프리미엄 스케일 피규어(Premium Scale Collectible Figure) /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Transformers : The Last Knight) 을 주문하였는데 입고 하기로 한 날짜가 한참 지난거같은데 입고가 안되네요 입고 날짜로 부터 3개월 더 늦어지면 전액 환불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환불 받고싶습니다. 신한은행 110-476-272389 김동환 으로 환불금 요청 원합니다. 전화번호 010-4806-560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